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트와이스 日 정규 Perfect World, 오리콘 데일리 앨범 1위

발행일 : 2021-07-30 12:40:00

[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 4주년을 맞이해 발표한 새 정규앨범으로 현지차트 정상을 거듭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새롭게 드러냈다.

3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가 지난 28일 발표한 일본 정규3집 'Perfect World'(퍼펙트 월드)로 현지 오리콘차트 데일리 앨범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는 지난달 선공개된 타이틀곡 'Perfect World' 음원이 라인뮤직, 아와 등 현지 음원사이트 실시간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진 또 한번의 정상급 성과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러한 기록 배경에는 현지 4년을 비롯한 데뷔 7년차 행보를 거듭하며 누적된 인기도와 함께 새 타이틀곡으로 비쳐진 와일드 카리스마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에게 자연스럽게 인식되는 바가 작용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특히 공개 3일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공식 뮤비 조회수 결과와 함께, 누적시청자 48만 수준의 일본신보 발매 간담회 등의 결과치는 현재는 물론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갈 트와이스의 인기도를 보여주는 바로서 의미가 있다.

사나는 "5주년을 향해서 계속 열심히 하겠다. 앞으로도 우리 팬분들이 꼭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지효는 "트와이스가 이번에 멋지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돌아왔는데 항상 예상을 뛰어넘는 사랑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우리가 다음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