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이달의 소녀(LOONA)가 칼군무로 완성되는 강렬한 'PTT(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 퍼포먼스를 한층 더 집중적으로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30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이달의 소녀 미니4집 '&'(앤드)의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의 연습실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블랙 앤 화이트 톤의 스포티한 사복차림의 이달의 소녀가 새로운 연습실에서 'PTT (Paint The Town)'의 안무를 선보이는 바가 담겨있다.
특히 12명의 멤버들이 펼치는 칼군무가 별도의 앵글변화 없이 집중적으로 펼쳐지면서, 방송무대나 공식 뮤비 등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카리스마 어린 무대감각을 느끼게 한다.
이달의 소녀 새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볼리우드 스타일 요소가 가미된 댄스 힙합곡으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3일 연속 1위, 미국 등 3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등 미니앨범 &의 핵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새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