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음악플랫폼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코로나19 상황 속 여름 대중의 여행감성을 충족할만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3일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플랫폼 플로를 통해 '플로 X 야놀자 서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플로 X 야놀자 서머 프로모션'은 지난 6월 무신사테라스, 제비다방, 한권의 서점 등과의 협업에 이은 플로의 브랜디드 컬래버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 대중의 여행욕구를 다양한 톤으로 채우자는 취지로 전개되는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인 파티에 곁들이는 호텔 라운지 음악’, ‘이국적인 풀빌라 휴가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기차 여행 갈 때 챙기는 추억 소환 BGM’, ‘그윽한 분위기의 불멍 캠핑을 원한다면’, ‘푸른 제주의 느낌을 더한 드라이브 송’ 등 여행 기분을 느끼게 할만한 테마별 큐레이션으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전개된다.
플로와 야놀자는 해당 플레이리스트 오픈기간인 오는 31일까지 청취자를 대상으로 여행 위시템인 리모와 클래식 캐리어(2명), 1만원 상당의 야놀자 상품권(300명) 등을 추첨증정(9월20일 개별 당첨발표)한다. 또한 신규가입자 대상 무제한 듣기 2개월 100원 혜택도 거듭 제공한다.
이새롬 플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코로나19로 마음껏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없는 일상이지만, 그 속에서도 플로와 함께 여행가는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야놀자와 손잡고 ‘여행’ 테마의 콜라보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이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공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