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인트로 성격의 수록곡 일부 포인트와 함께, 새 정규앨범 'NOEASY'(노이지)의 화끈한 행보를 향한 서막을 조금씩 열기 시작했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신보 티저 'Stray Kids <NOEASY> UNVEIL : TRACK "CHEESE"'(스트레이 키즈 <노이지> 언베일 : 트랙 "치즈")를 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석양이 지는 오후와 까만 밤을 종횡무진 누비며 자유를 만끽하는 스트레이 키즈 여덟 멤버들의 소년미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신곡 'CHEESE'는 거친 베이스 신스와 묵직한 킥 조합의 강렬한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쓰리라차(3RACHA, 방찬·창빈·한) 곡참여의 일렉트로니카 곡으로, "씹고 뜯고 맛보다 즐길 거면서 What's the matter? 정색 말고 인상 좀 피자 like 반죽 CHEESE"와 같은 독특하고 직설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신나게 한 판 놀아보자"라는 유쾌한 초대장과 함께 '마라맛 장인' 스트레이 키즈의 새로운 음악매력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6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최종우승의 기운을 바탕으로 이달 23일 정규 2집 'NOEASY'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13일 일본싱글 2집 발표 등 열일행보를 거듭해나갈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