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레드벨벳이 슬기·조이를 테마로 한 개별티저를 통해 신곡 ‘Queendom’(퀸덤)으로 펼쳐질 색다른 청량러블리 감각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레드벨벳 신보 ‘Queendom’(퀸덤) 티저 중 슬기·조이 개별버전 컷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발랄한 색감의 배경과 함께, 하이틴 스타일링과 함께 러블리한 비주얼 감각을 드러내는 슬기와 조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무드샘플러 속 단호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톤의 발랄한 분위기는 신곡 ‘Queendom’으로 표현될 레드벨벳 특유의 청량 레드-시크 벨벳 매력조합들을 가늠케 한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Queendom’은 청량한 분위기의 타이틀 곡 ‘Queendom’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Queendom’를 발표, 당일 밤 8시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온라인 팬미팅 ‘inteRView vol.7 : Queendom’으로 완전체 공식행보를 재개한다. 팬미팅 티켓은 네이버 V LIVE+ 및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