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JYP, 신인걸그룹 멤버 3인 최초공개…지니-지우-규진 퍼포커버 호평

발행일 : 2021-08-06 10:57:34

[RPM9 박동선기자] 내년 2월 공식데뷔할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이 조금씩 정체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신규 유튜브채널 'JYPn'을 통해 신인 걸그룹 멤버 댄스커버 콘텐츠 1차분을 공개했다.

'Press Cover | QUALIFYING | Samantha Long X Eom Taewoong Choreography'로 명명된 1분 남짓의 댄스커버 영상에는 지니, 지우, 규진 등 3인의 신인 걸그룹 멤버가 카디 비(Cardi B)의 'Press'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핑크 트레이닝바지와 함께 신선한 비주얼 매력을 드러낸 지니, 포니테일 헤어의 귀여운 외모와 파워풀 퍼포먼스감을 자랑하는 지우, 카키팬츠-양갈래 머리 스타일링과 함께 능숙한 표정연기를 선보이는 규진 등 별도의 무대장치 없이 강렬한 에너지를 선보이는 3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지난달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된 데뷔 앨범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로 6만1667장을 달성한 이들 신인걸그룹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바로 이어진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사내 최초 여성이사 이지영을 주축으로 한 아티스트 4본부를 토대로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JYPn'를 추진하는 가운데, 공식 티징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이기 시작하면서 기대치를 높여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