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유니크한 매력의 개별 컷과 함께, 첫 정규앨범 속 카리스마 감각을 집중적으로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의 ‘AWAKE(어웨이크)’ 버전 개별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크래비티는 SF영화를 방불케하는 미래지향적 분위기의 공간에서 멤버별 상징색을 배경으로 다양한 각도의 포즈와 표정들로 각기 다른 카리스마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실버가 믹스 매치된 의상을 갖춘 이들의 다양한 포즈들은 제각기 다른 방향에서 한 곳으로 집결해 새로운 음악감각을 선사하는 크래비티 본연의 모습을 조명하는 바로도 인식돼 관심을 끈다.
크래비티의 첫 정규앨범 ‘THE AWAKENING’은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을 비롯한 일련의 수록곡으로 구성,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그들만의 도전적인 의식을 표현하는 작품이다.
한편 크래비티의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