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브레이브걸스, 리패키지 앨범 23일 발표…After ‘We Ride’ 시그니처 주목

발행일 : 2021-08-09 10:32:46

[RPM9 박동선기자] 브레이브걸스가 '치맛바람' 활동종료 이후 한 달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9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 리패키지앨범 커밍순 티저를 공개, 오는 23일 발표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브레이브걸스 4인의 감성적인 모습을 상징하는 흑백톤 이미지를 배경으로, 핑크톤 컬러의 필기체로 After ‘We Ride’라는 문구가 기재돼있다.

브레이브걸스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타이틀 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 활동 종료 이후 1개월만의 컴백작이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은 After ‘We Ride’라는 문구에서 연상되듯, 지난해 서머앨범으로 발표한 시티팝 컬러의 ‘운전만해 (We Ride)’에 이어지는 이야기를 묘사한 신곡과 함께 다양한 음악구성을 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는 대표곡 '롤린'은 물론 공개 10일만에 3천만뷰를 달성한 직전 활동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으로 온전한 인기정주행을 거듭한 브레이브걸스의 음악면모를 다시 한 번 새롭게 조명하는 바가 될 전망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았던 브레이브걸스의 전작 ‘운전만해 (We Ride)’ 그 후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라며 "또 하나의 히트곡이 탄생할 것 같은 확신이 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23일 리패키지 앨범 발표를 확정한 가운데, 추가적인 티징콘텐츠를 통해 앨범 및 신곡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