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 채령의 퍼포먼스 매력이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월간 영상과 함께 다시 한 번 글로벌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4일 밤 11시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8월 주인공으로 선정된 채령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채령은 Camila Cabello(카밀라 카베요)의 'Cry for Me'(크라이 포 미)에 맞춰 '멋쁨'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다이내믹한 카메라워크에 맞물린 매혹적인 눈빛과 '솜털채령' 수식어에 걸맞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춤선은 232만뷰 이상의 조회수와 함께 원곡자 Camila Cabello의 관심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국내외 팬들은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개인 영상 중 최애다", "안무와 표정까지 예술이다", "온몸을 다 잘 쓴다. 대박이다", "구성을 다양하게 해 보는 맛이 있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K팝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부터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콘텐츠다. 오는 21일에는 채령의 다큐멘터리 영상이 공개된다.
한편 채령은 그룹 ITZY 멤버로, 내달 24일 오후 1시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를 발매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귀환을 알린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