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케이티시즌, '빽투더 아이돌' 시즌2 금일 첫방…은혁X민혁 콤비, '몬스타엑스' 첫 게스트

발행일 : 2021-08-17 09:48:46

[RPM9 박동선기자] 2000년대 댄스퍼포먼스를 새롭게 조명하는 웹예능 '빽투더 아이돌'이 금일 시즌2의 서막을 연다.

17일 케이티시즌(대표이사 장대진) 측은 신규 오리지널 예능 ‘빽 투더 아이돌’ 시즌2가 금일 밤 9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첫 공개된다고 전했다.

‘빽 투더 아이돌’은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댄스 퍼포먼스들을 돌아보고, 그 때 그 시절 댄스를 매주 새롭게 재탄생 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2는 지난해 8월부터 전개된 아스트로 문빈·산하, 온앤오프, 우주소녀 쪼꼬미, 베리베리, 크래비티 출연의 시즌1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마련된 것이다.

사진=케이티시즌 제공 <사진=케이티시즌 제공>

MC는 시즌1에 이어 슈퍼주니어 은혁과 몬스타엑스 민혁이 맡는다. 시즌2 첫 게스트로는 MC 민혁이 소속된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우정출연으로 나선다.

‘빽 투더 아이돌’ 시즌2는 금일 첫 방송과 함께 매주 화요일 밤 9시에서 seezn(앱,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된다. 또한 seezn 공개 일주일 뒤 ‘MBC KPOP’ 유튜브 채널에서 하이라이트 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케이티시즌 관계자는 “많은 시청자분들의 호응 덕분에 ’빽 투더 아이돌’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준비하게 됐다”며, "seezn은 고객들의 반응에 세심히 귀 기울여 폭넓은 오리지널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적극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