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가수 선미가 패션화보를 통해 무대 위를 수놓는 콘셉트장인 매력을 새롭게 선보였다.
18일 어비스컴퍼니 측은 최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선미의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보디수트, 시스루 톱 등 과감한 스타일링과 함께 파워풀한 포즈와 눈빛을 발산하며 다채로운 콘셉트 매력을 보이고 있다.
이는 음악과 무대 위 퍼포먼스로 늘 새로운 모습을 보이는 선미의 매력을 다각도로 조명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선미는 화보촬영 간 인터뷰를 통해 "(선미팝으로 불리는 장르)가수로서 정말 영광스럽다. 음악과 퍼포먼스 속 다이내믹한 감정들을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 "(미니앨범 ‘1/6’ 메타버스 컴백쇼) 앞으로 어떻게 진화할지 너무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스로에 대한 메시지를 묻는 인터뷰에 대해 “선미야, 앞으로도 네 ‘덕질’을 하면서 잘 해나갔으면 좋겠어. 넌 정말 대단해. 저라도 제게 이렇게 말해주는 거죠. 독자 여러분도 그랬음 좋겠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선미는 지난 6일 발표한 미니앨범 ‘1/6’와 타이틀곡 ‘YOU CAN’T SIT WITH US’로 8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송 차트 1위, 20개국 톱10 등의 기록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