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총 1억7000만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한 순이엔티 소속 인플루언서들이 지목한 베스트 여름 송은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였다.
24일 뉴미디어 종합엔터사 순이엔티(SOON ENT. 대표이사 박창우)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소속 인플루언서 대상 '2021 베스트 서머송' 설문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조사는 총 1억7000만 팔로워를 지닌 소속 인플루언서 60인에 대한 설문결과로, 대중 트렌드에 기민하게 반응하는 소셜 아이콘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올해 최고 서머송' 조명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발표에 따르면 '2021 베스트 서머송' 1위는 지난해 국내를 달궜던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싹스리(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의 '다시 여기 바닷가'가 차지했다.
이어 빌보드 12주 연속 톱10 기록의 방탄소년단 Butter, 오마이걸의 'Dun Dun Dance(던던댄스)',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댄스더나잇어웨이)', 현아의 'Ice Cream(아이스크림)' 등이 상위 5위권을 장식했다.
한편 순이엔티는 총 1억7000만명의 팔로워 팬덤과 함께, 틱톡커들의 광고영업 및 매체집행은 물론 자체 보유한 호리존 스튜디오와 테마 스튜디오를 기초로 한 콘텐츠 창작지원 등에 나서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