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매일유업, 상하키친, 신제품 누룽지죽 2종 출시

발행일 : 2021-08-26 10:05:00

소고기버섯 누룽지죽‧들깨닭고기 누룽지죽 등

매일유업, 상하키친, 신제품 누룽지죽 2종 출시

매일유업은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전문 브랜드 ‘상하키친’이 신제품 누룽지죽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상하키친 누룽지죽은 누룽지를 두 번 볶아 구수한 풍미와 쫀득하고 찰진 식감을 더한 간편대용식이다. 파우치 형태의 멸균 패키지를 적용해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포장을 개봉해 파우치째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상하키친 누룽지죽은 소고기버섯 누룽지죽과 들깨닭고기 누룽지죽 2종으로 출시되며, 2종 모두 한우사골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하키친 소고기버섯 누룽지죽은 국내산 소고기와 건조하지 않은 표고버섯으로 풍부한 감칠맛을 냈고, 들깨닭고기 누룽지죽은 담백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들깨를 듬뿍 넣어 더욱 구수한 맛을 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상하키친 누룽지죽은 온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한우사골 육수와 국내산 육류를 사용한 제품이다. 죽이 일상 대용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엄선한 재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죽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입맛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하키친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 끼를 만드는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카레 3종(버터치킨카레, 비프카레, 포크카레)과 파스타소스 3종(크림, 토마토, 로제), 스프 3종(감자크림, 양송이크림, 클램차우더)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