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새 싱글 Talk & Talk과 함께 특유의 산뜻한 청량감을 다시 한 번 강조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2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스페셜 싱글 ‘Talk & Talk(톡앤톡)’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에는 각양각색의 콘셉트 공간에서 저마다의 청량감을 드러내고 있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옐로우 프릴의상의 장규리를 필두로, 레트로 무드의 송하영, 스포티한 감각의 이채영, 영화같은 분위기와 맵시의 이나경 등 분위기 측면에서 새로운 청량감을 주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독특한 헤어컬러의 이새롬, 하이틴 감성의 백지헌, 보라색 가운으로 귀여움을 더한 박지원, 짧은 머리의 이서연, 깊어진 눈매와 성숙감을 느끼게 하는 노지선 등 각자의 청량 아이덴티티를 살린 스타일링 변화를 보인 멤버들의 모습도 관심을 갖게 한다.
프로미스나인 스페셜 싱글 ‘Talk & Talk(톡앤톡)’은 지난 5월 발매한 싱글2집 ‘9 WAY TICKET’ 이후 약 4개월 만이자, 최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로의 이적 이후 첫 앨범이다. 이번 신곡은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바탕으로한 청량한 가을 송이 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내달 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