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에이티즈(ATEEZ)가 1분30초 음원프리뷰 공개 및 활동곡 투표라는 파격적인 행보와 함께, 컴백활동 기대치는 물론 팬들과 함께 쌓는 음악역사에 대한 자부심을 새롭게 했다.
31일 KQ엔터테인먼트 측은 '후즈팬' 어플을 비롯한 공식 보팅사이트를 통해 에이티즈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더블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éjà Vu)’ 음원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에이티즈의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크로머 두 개가 배치돼있다. 파란색과 초록색을 띠는 각각의 크로머들을 클릭하면 ‘데자뷰’와 ‘이터널 선샤인’의 프리뷰가 각각 흘러나온다.
특히 ‘미쳐가 / 너와 눈이 마주친 순간 / 멈출 수가 없지 난 / 끝이 없는 갈증을 느껴 / Know you get Deja Vu'와 함께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데자뷰', ‘찬란하게 반짝임을 느낀 순간 / Don’t stop believin’ / 영원보다 멀리 기억하고 싶어 / We shine like Eternal Sunshine’의 청량감을 느끼게 하는 '이터널 선샤인' 등의 곡들이 1분30초 가량 흘러나오는 바가 눈길을 끈다.
이는 에이티즈의 신규 활동곡을 신중하게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대외적인 의미와 함께, 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음악매력에 대한 집중도는 물론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걸어가는 음악역사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바로서 관심을 끈다.
한편 에이티즈는 내달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