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Talk & Talk(톡앤톡)'과 함께, '청량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새롭게 마련하고 있다.
2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로미스나인이 스페셜 싱글 ‘Talk & Talk’(톡앤톡)으로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새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Talk & Talk’(톡앤톡) 발표 이후 벅스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핀란드, 룩셈부르크, 사우디아라비아 등 3개국 1위를 비롯한 6개국 아이튠즈 차트 톱 10 기록을 이루고 있다.
이는 ‘Talk & Talk’ 피지컬버전의 물량소진과 함께, ‘WE GO’, ‘Feel Good (SECRET CODE)’, ‘FUN!’, ‘LOVE BOMB’ 등 전작 타이틀곡들의 역주행 기록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프로미스나인의 흥행랠리는 전작 WE GO 활동과 함께 글로벌 소셜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바에 힘입어, 이를 새로운 컬러로 표현한 ‘Talk & Talk’을 내세우면서 특유의 밝고 명랑한 음악컬러를 새롭게 인정받은 데 따른 것으로 볼 수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Talk & Talk’ 물량소진에 대응, 추가제작을 결정하는 등 탄력적인 행보를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