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퍼플키스가 자신들이 직접 소개하는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멤버 전원 참여로 완성된 새 앨범에 대한 애정과 진정성을 드러냈다.
6일 RBW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퍼플키스(PURPLE KISS) 미니2집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 등 퍼플키스 7인이 직접 'HIDE & SEEK'의 수록곡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공격적인 베이스라인과 펑키한 기타사운드 조합을 배경으로 좋아하는 이를 좇아다니는 모습을 표현한 타이틀곡 'Zombie'를 비롯해 △레트로 감각의 모타운 장르의 곡 '새벽 2시 (2am)' △트랩비트 배경의 직설적인 메시지가 돋보이는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채인이 직접 만든 누디스코곡 'So WhY' △신비로운 멜로디와 가삿말이 돋보이는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성숙한 퍼플키스 감성을 표현한 'ZzZz' 등 각 곡들이 지닌 매력포인트들이 멤버들의 직접적인 소개로 공개됨에 따라 관심을 끈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8일 오후 6시 미니2집 'HIDE & SEEK'를 발표, 데뷔 앨범 'INTO VIOLET'(인투 바이올렛) 이후 6개월만의 새로운 행보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