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가 오프닝 트레일러와 함께 첫 정규앨범 행보를 본격 준비하기 시작했다.
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TZY 정규 1집 'CRAZY IN LOVE'의 오프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엉망이 된 부엌에서 요리에 몰두하는 예지부터 탐지견들과 함께 복도를 누비는 유나, 사랑과 관련한 단어들만 찾아 수집하는 리아, 메시지를 쓰고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는 류진, 메이크업에 예술혼을 불태우는 채령 등 풍부한 색감과 함께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내는 ITZY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지난 5일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스포일러 라이브와 함께 소개된 예지와 류진의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와 촬영 비하인드 등의 포인트와 연결, 강렬한 틴크러시 매력의 '4세대 K팝 대표 걸그룹' ITZY가 새로운 감각으로 다가올 것을 직접적으로 알리는 바로서 관심을 끈다.
ITZY 첫 정규앨범 'CRAZY IN LOVE'는 히트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함께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모습'을 표현한 타이틀곡 LOCO 등을 필두로 다양한 감각들의 곡들이 수록된다.
ITZY 멤버들은 "MIDZY(팬덤명: 믿지)와 함께 실시간으로 티저를 감상하니 굉장히 새롭고 진짜 시작이라는 느낌이 든다. 오늘 공개된 트레일러는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앞으로 공개될 티저들도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ITZY의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는 오는 24일 오후 1시(한국기준)에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