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TXT, 엔하이픈 日 신보 지원사격 예정…'올나이트 일본 크로스'서 깜짝 발표

발행일 : 2021-09-07 10:28:56

[RPM9 박동선기자]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의 레이블즈 시너지가 일본 열도를 휩쓸 전망이다.

7일 빅히트뮤직 측에 따르면 TXT는 엔하이픈이 진행하는 일본 심야라디오 올나이트 일본’의 새 프로그램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에 출연, TXT와 엔하이픈의 컬래버가 펼쳐질 것을 밝혔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내용에 따르면 TXT와 엔하이픈의 컬래버는 엔하이픈의 신규 앨범 수록곡으로 비쳐질 예정이다.

이들의 컬래버는 MAGIC HOUR· DRAMA 등 싱글과 정규 STILL DREAMING 등 현지앨범은 물론 지난달 17일 국내 정규 2집 리패키지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등까지 이르는 활동으로 글로벌 입지를 다진 TXT, 국내 데뷔앨범 ‘BORDER : DAY ONE’부터 현지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 등으로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영역에서 새롭게 존재감을 과시중인 엔하이픈의 음악적 시너지를 가늠케 한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은 방송간 “오늘 이렇게 선배님과 함께 라디오 방송을 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다. 꼭 다시 뭔가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사실 저희 엔하이픈의 새 앨범에 TXT 선배님이 참여했다”라며 “엄청 궁금하시겠지만 오늘은 여기까지만 알려 드릴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하고 기다려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TXT는 정규 2집 리패키지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활동 마무리와 함께, 오는 11월10일 일본 새 EP ‘Chaotic Wonderland’를 내놓기 위한 준비에 몰입해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