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걸스플래닛999·스우파 스페셜무대 예정

발행일 : 2021-09-07 11:50:57

[RPM9 박동선기자] Mnet 화제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와 '스트릿우먼파이터'의 출연자들이 'KCON:TACT HI 5(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를 찾은 글로벌 랜선대중에게 새로운 무대감각을 전한다.

7일 CJ ENM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속 스페셜 스테이지로 펼쳐질 걸스플래닛999·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스페셜무대 프리뷰를 공개했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걸스플래닛999·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스페셜무대는 글로벌 대중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의 입지를 반영한 바다.

국내 50%, 글로벌 50% 투표 결과로 선정된 첫번째 생존자 54명이 최초로 꾸미는 시그널 송 ‘O.O.O(Over&Over&Over, 오.오.오)' 무대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화제를 모은 크루들의 새로운 무대로 펼쳐질 스페셜 무대는 오는 18~26일 펼쳐질 본식 무대와 함께 다양한 K팝의 매력을 선보이는 바가 될 전망이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관계자는 "<케이콘택트>에서만 볼 수 있는 <걸스플래닛999>, <스트릿 우먼 파이터> 무대가 국내는 물론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또한 본격적인 아티스트들의 무대에 앞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로 9월 한 달간 풍성한 K-컬쳐 페스티벌로 꾸며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는 CJ ENM 주최 언택트 K-컬처 컨벤션 'KCON:TACT'의 다섯 번째 시즌 행사로, 우즈·에이티즈·드림캐쳐·온앤오프 등으로 이어지는 '라이브 프리미어', 출연 아티스트별 티저 '체크인' 등 사전 콘텐츠와 함께 오는 18~26일 펼쳐진다.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관람은 국내에선 티빙을 통해, 필리핀에선 Smart gigafest를 통해 독점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해외 팬들은 KCON official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고, 일본은 추가로 티켓피아로 시청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