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이 리메이크곡과 함께 짙은 가을 감성을 선물한다.
8일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측은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이 참여한 ‘싸이월드 BGM 2021’의 열 번째 리메이크 음원 ‘별’이 금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별’은 가수 유미가 가창한 2006년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로, 발매 당시 싸이월드 BGM 1위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의 '별' 리메이크는 잔잔한 피아노 도입부와 함께,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스트링 연주를 배경으로 원곡의 애틋한 매력을 더욱 강조하는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표 감성보컬이 펼쳐지는 작품이다.
가창에 참여한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은 “학생 때 추억이 녹아있는 노래들이 많았는데 제 목소리를 담아 부를 수 있어 뜻 깊고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지원은 “좋아하는 유미 선배님의 ‘별’을 부르게 되어 기뻤고 감정이 잘 전달될 수 있게 녹음할 때도 가사에 집중하며 불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서연은 “평소 즐겨 부르던 노래를 직접 부르게 되어 저에게는 더 의미 있는 작업이었다”라고 애정 어린 소감을 밝혀 ‘별’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