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국악 아이돌' 고영열, 내달 단독공연 ‘초월:超越(Limitless)’ 개최…새 정규앨범 기념

발행일 : 2021-09-09 15:22:34

[RPM9 박동선기자] '국악 아이돌'로 불리는 소리꾼 고영열이 새로운 단독공연으로 대중과의 감성소통을 펼친다.

9일 인넥스트트렌드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고영열 새 단독콘서트 ‘초월:超越(Limitless)’이 내달 9~10일 양일간 서울 한전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3~4일 경기도 아트센터에서 열린 콘서트 이후 한 달만에 마련되는 단독무대로, '나를 초월한다'라는 테마로 준비중인 정규2집을 기념한 새로운 음악소통 기회로서 마련되는 것이다.

사진=헬로 아티스트 제공 <사진=헬로 아티스트 제공>

특히 국악, 팝, 재즈,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와 판소리·국악 색감을 더한 정규2집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임과 더불어, KBS ‘불후의 명곡’, JTBC ‘팬텀싱어3’ 등 음악프로그램으로 사랑받았던 곡들을 다시 한 번 무대로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고영열 단독공연 ‘초월:超越(Limitless)’ 티켓은 오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오픈된다.

한편 고영열은 지난해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자신의 유튜브 계정 ‘채널 고영열’을 통한 랜선콘서트로 다양한 음악매력을 선보여왔으며, 지난 3일에는 경기아트센터에서 월드뮤직 오케스트라 ‘이스턴모스트’의 협연으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음악행보를 전개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