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가 5인5색 하이틴 매력의 포토북 이미지와 함께, 첫 정규앨범 'CRAZY IN LOVE'으로의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극대화시켰다.
1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TZY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의 포토북 프리뷰를 공개했다.
두 장으로 나뉘어 공개된 프리뷰 컷에는 알록달록 케이크를 만들며 깜짝파티를 즐기는 듯한 ITZY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이틴 느낌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갖춘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환한 미소와 키치한 이미지효과는 첫 정규앨범 CRAZY IN LOVE로 비쳐질 이들의 새로운 틴크러시 매력을 가늠케 하고 있다.
ITZY 첫 정규앨범 'CRAZY IN LOVE'는 히트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함께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모습'을 표현한 타이틀곡 LOCO 등을 필두로 총 16곡에 달하는 트랙으로 구성된다.
한편 ITZY는 오는 24일 정오 네이버 NOW.(나우)의 '#OUTNOW'에서 컴백쇼와 함께 당일 오후 1시(한국시각) 타이틀곡 ‘LOCO'를 필두로 한 새 음반 'CRAZY IN LOVE'로 활동을 재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