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DAY6(데이식스) 영케이(Young K)가 서브 타이틀곡 '그대로 와 줘요'의 힐링감을 영상으로 선보이며, 첫 솔로앨범에 담은 자신의 음악적 진정성과 힐링감을 새롭게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오후 6시 DAY6 공식 SNS 채널에 영케이(Young K) 미니 1집 'Eternal'(이터널)의 서브타이틀곡 '그대로 와 줘요' 뮤비를 공개했다.
서브타이틀곡 '그대로 와 줘요'는 '힘들 때 항상 위로해 준 그대에게 오늘은 내가 먼저 위로가 되어 주고 싶다'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영케이의 자작곡으로, 일렉기타 사운드와 함께 점점 커지는 보컬과 악기스케일이 매력이다.
'그대로 와줘요' 뮤비는 이러한 곡의 묵직하면서도 담백한 힐링감을 닮은 듯한 인상을 준다.
초가을 매미 소리를 배경으로 양손 가득 식재료를 안고 귀가하는 영케이(Young K)의 모습을 보여주는 도입부부터, 오래된 벽 시계, 어항 속 거북이 등 느리게 흘러가는 오브제가 놓여진 햇살 가득한 창가에서 통기타를 연주하는 모습과 정성스럽게 식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설렘어린 모습을 보여주는 바는 곡이 지닌 힐링매력을 고스란히 가늠케 한다.
한편 영케이는 지난 6일 첫 솔로미니'Eternal'을 발표, 타이틀곡 '끝까지 안아 줄게' 음악무대는 물론 오프 더 레코드 영상 콘텐츠인 'Young K 1st Mini Album <Eternal> Interlude | 01' 등 자체콘텐츠와 네이버 NOW.(나우) '너에게 음악' 출연 등 다양한 콘텐츠 행보로 대중과 감성교류를 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