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국내 인기 여아애니 '캐치! 티니핑(제작사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시즌이 추석연휴 마지막날 시작된다.
15일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는 캐치! 티니핑의 새로운 시즌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이 오는 22일 재능TV에서 첫 방영된다고 한다고 밝혔다.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은 각 11분 분량의 총 26편으로 구성된다.
특히 새롭게 등장하는 ‘보석 티니핑’들이 지구로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에서 비쳐지는 확장된 세계관과 함께 조아핑·방글핑·믿어핑 등 신규캐릭터의 등장, 주인공 로미공주의 4개 버전 프린세스 변신 등 색다른 재미요소들이 가미될 것으로 예고된다.
이번 신규시즌 공개는 지난해 첫 시즌 공개 이후 18개월만에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1억2천만 회 돌파, 중국 유쿠 여아애니 인기 1위 등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인기강세를 더욱 강화하는 바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SAMG는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새로운 시즌 공개를 기념, 금일부터 지니뮤직·멜론에서 전개하는 OST 발매기념 이벤트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의 신규 이벤트, 내달 △로열 티니핑 피규어 4종 △말하는 티니핑 4종 등 완구출시 등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김수훈 SAMG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은 캐릭터들의 자연스러운 동작과 생생한 색감 등 비주얼 요소를 강화하고 탄탄한 스토리로 몰입도를 한 층 끌어올렸다”며 “이번 추석에는 볼거리와 즐거움이 가득한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과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은 오는 22일 첫 방송과 함께 매주 수요일 오전 8시30분 재능TV에서 방영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