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아이콘(iKON)이 스페셜 V라이브 방송을 통해, 데뷔 6주년의 감동을 팬들과 나눴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콘이 지난 15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데뷔 6주년 깜짝 팬소통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라이브 간 아이콘은 '박스 안 물건 맞히기' '일심동체 텔레파시' 게임 등 팀워크 이벤트와 함께, 개인 셀카 및 단체 사진 공개 등으로 팬과 소통했다.
특히 1년 후 꺼낼 수 있는 '데뷔 7주년 타임캡슐'을 만들 때는 팬과 동료들을 향한 아이콘 멤버들의 진심어린 모습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아이콘은 "가슴이 뭉클하다. 6년 동안 쌓은 추억이 정말 많다. 함께 해주신 아이코닉(팬덤명)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 부족한 저희지만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리 팬분들과 만난 지 오래됐다. 빨리 보고 싶고 앞으로 60년, 600년 동안 함께하고 싶다. 다시 한번 고맙고 사랑한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아이콘은 2015년 9월15일 '취향저격'으로 데뷔하자마자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으며, 지난 3월 '왜왜왜'를 비롯해 '리듬 타 (RHYTHM TA)' '지못미'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죽겠다 (KILLING ME)' 등 다수의 히트곡을 연달아 배출하며 K팝 대표 주자 중 한 팀으로 자리매김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