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에이비식스, 정규2집 타이틀곡 CHERRY 무드 트레일러 공개…'하이틴 펑크팝 변신' 예고

발행일 : 2021-09-22 15:05:29

[RPM9 박동선기자] AB6IX (에이비식스)가 펑크팝 매력과 함께 새롭게 다가설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AB6IX의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의 타이틀곡 ‘CHERRY’의 무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2021 ABBI HIGH SCHOOL’라고 적힌 졸업 앨범을 한 장씩 넘기는 듯한 이미지 구성과 함께 유쾌청량한 하이틴 콘셉트의 AB6IX 4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이는 지난 4월에 발매한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타이틀곡 ‘감아 (CLOSE)’를 비롯한 일련의 앨범들로 파워풀 카리스마를 강조했던 바와는 사뭇 다른 청량유쾌한 분위기의 변신을 짐작케 한다.

AB6IX 새 타이틀곡 ‘CHERRY’는 이루고자 하는 꿈이나 좋아하는 대상을 체리에 비유한 재밌는 가사가 돋보이는 신나는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

한편 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정규 2집 'MO' COMPLETE'를 발표, 당일 밤 7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전개될 컴백쇼케이스로 공식행보를 재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