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가 신곡 LOCO(로꼬) 뮤비티저 공개와 함께, 이틀 앞으로 다가온 정규앨범 행보에 대한 기대치를 극대화시켰다.
2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TZY 첫 정규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타이틀곡 'LOC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 위에 특유의 하이틴 카리스마 감각을 드러낸 ITZY 5멤버의 새로운 콘셉트 비주얼들이 펼쳐지는 바가 담겨있다.
새침한 캣우먼 스타일의 예지와 화이트수트와 레오파드 패턴 스타일링의 리아 등을 비롯해, 불도저 위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긴 헤어스타일의 류진, 리본으로 감싸진 상자 위 도도한 모습의 채령, 풍선껌을 불고 윙크하는 유나까지 ITZY를 상징하는 당당한 틴크러시 감각이 더욱 강조되는 바가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LOCO'는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를 통해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입증한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만남으로 완성된 곡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ITZY는 오는 24일 정오 네이버 NOW.(나우)의 '#OUTNOW'에서 컴백쇼와 함께 당일 오후 1시 데뷔 2년7개월만의 첫 정규앨범 'CRAZY IN LOVE'를 발표한다. 또한 오는 27일(현지기준)에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서 신곡 'LOCO'의 무대를 꾸민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