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엔하이픈이 무브보드 공개와 함께, 첫 정규앨범으로 비쳐질 감각들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기 시작했다.
23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첫 정규 ‘DIMENSION : DILEMMA’의 첫 콘셉트인 ‘SCYLLA’(스킬라)의 무드보드를 공개했다.
총 세 버전으로 공개된 ‘SCYLLA’(스킬라) 무드보드에는 화려한 샹들리에와 동전을 든 채 고뇌에 빠진 멤버의 모습, 고대벽화 느낌의 신전 등의 배경들이 묘사돼있다.
특히 앞서 인트로 트랙 비디오 속 오브제와의 연결점을 노출하면서 스토리라인을 가늠케하는 한편, 엔하이픈의 새로운 매력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ENHYPEN이 지난 4월 발표한 미니2집 ‘BORDER : CARNIVAL’ 이후 약 6개월만에 발표하는 앨범이자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내달 12일 첫 정규앨범 ‘DIMENSION : DILEMMA’ 발표를 확정한 가운데, 내달 2일까지 ‘SCYLLA’(스킬라), ‘CHARYBDIS’(카리브디스), ‘ODYSSEUS’(오디세우스)’ 등 신보 관련 세 콘셉트를 무브보드와 포토, 필름 등의 형태로 공개하는 등 티징 프로모션을 거듭해나갈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