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가 챌린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포인트 안무를 공개하며, 신곡 LOCO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ITZY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타이틀곡 'LOCO'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차로 막힌 육교와 거대한 선물 상자 등 화려한 세트 배경과 함께 중독성 강한 노래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ITZY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ITZY 특유의 화려한 칼군무와 함께,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슬린 듯한 콘셉트의 포인트안무를 선보임으로써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신곡 LOCO는 ‘Crazy’를 표현하는 또 다른 키워드를 바탕으로 롤러코스터와 같은 사랑의 감정을 Z세대의 화법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의 인기를 함께 이끈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ITZY는 오는 24일 정오 네이버 NOW.(나우)의 '#OUTNOW'에서 컴백쇼와 함께 당일 오후 1시 데뷔 2년7개월만의 첫 정규앨범 'CRAZY IN LOVE'를 발표한다. 또한 오는 27일(현지기준)에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서 신곡 'LOCO'의 무대를 꾸민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