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올라운드 뮤지션' 장희원,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았을 거야' 금일 발표

발행일 : 2021-09-27 11:22:38

[RPM9 박동선기자] 싱어송라이팅부터 프로듀싱까지 소위 '올라운드' 활동을 펼치는 뮤지션 장희원이 새로운 싱글과 함께, 하반기 새 EP앨범 활동을 위한 막바지 준비에 몰입한다.

27일 엠피엠지(MPMG) 뮤직은 장희원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았을 거야'가 금일 정오 발표된다고 전했다.

싱글 '사랑하지 않았을 거야'는 ‘모르겠고요, 춤을 춰요’, ‘서핑 (Surfing on your mind)’ 등에 이어 오는 11월 발표될 장희원 새 EP의 선공개곡이다.

이 곡은 사랑하는 것이 고통이 됐을 때 과거를 돌아보며 느끼는 후회와, 결국엔 같은 선택을 했을 것이라는 마음을 장희원 특유의 음색매력으로 표현하고 있다.

사진=엠피엠지(MPMG) 뮤직 제공 <사진=엠피엠지(MPMG) 뮤직 제공>

이는 가을의 아련한 분위기에 걸맞는 이별정서라는 기본적 감성과 함께, 음악을 향한 올라운드 뮤지션 장희원의 마음과 시선을 표현하는 바로 비쳐져 관심을 끈다.

장희원은 “누군가에겐 연인의 사랑으로, 누군가에겐 한 시절로, 또 나와 같은 누군가에겐 사랑하는 일로 이입되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인간관계를 포함해 다양한 시선으로 감상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 광합성은 “싱글 발매 전 공개한 콘셉트 무드필름과 함께 장희원의 일상 사진을 배경으로 오롯이 가사에 집중 할 수 있는 리릭 비디오를 통해 이번 싱글 ‘사랑하지 않았을 거야’의 담백하고 풍부한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희원은 제 27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과 CJ문화 대상 동시 수상을 시작으로 민트페이퍼 싱어송라이터 발굴 프로젝트 ‘원콩쿨’ 우승, 네이버 뮤지션리그 지원 프로젝트 '오픈 스튜디오' 선정, ‘네이버 뮤지션리그 X 스노우’ 공모전 수상 등 화려한 경력을 바탕으로 싱어송라이터 활동과 더불어 이민혁, 이바다, 솔지를 비롯한 다수의 아티스트 곡에 작품자로 참여한 올라운드 뮤지션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