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세븐틴, 신보 Attacca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깊어진 사랑의 강렬한 스파크'

발행일 : 2021-09-29 15:46:46

[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이 새로운 앨범으로 '대담하고 뜨거운 사랑'의 이미지를 표현할 것을 예고했다.

2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 미니9집 ‘Attacca’(아타카)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Rush of Love’(러쉬 오브 러브)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해당 영상은 어린 시절을 뜻하는 ‘Boyhood’(보이후드) 문구와 함께 곰 인형이 불타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거나 자유롭게 춤추고 음악을 만드는 세븐틴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강렬한 불꽃을 포인트로 순간 영상이 멈춘 듯 시작되는 멤버들의 비주얼과 짜릿한 일렉 기타 사운드의 매치는 청춘공감의 아이콘 세븐틴의 짜릿한 러브스토리를 가늠케 한다.

세븐틴의 미니 9집 ‘Attacca’는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세 번째 사랑의 형태로, ‘사랑과 우정 사이’ 딜레마를 풀어낸 원우, 민규의 ‘Bittersweet’와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해 준 너에게 나의 마음을 용기 있게 고백하는 이야기를 그려낸 미니 8집 ‘Your Choice’에 이어 ‘사랑’이라는 주제를 이야기한다.

한편 세븐틴은 내달 22일 새 미니앨범 ‘Attacca’ 발표를 확정한 가운데, 예약판매 하루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장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 그룹'으로서의 새로운 화제성을 드러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