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트와이스, 영어신곡 '더 필스' 뮤비티저 추가 공개…'완벽 비주얼 위 상큼발랄 풀착장'

발행일 : 2021-09-29 18:18:33

[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추가 뮤비티저와 함께, 영어신곡 The Feels(더 필스)로 펼쳐질 하이틴 컬러의 생기발랄 면모를 한층 더 강조했다.

2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금일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영어 신곡 'The Feels'(더 필스) 뮤직비디오 티저 2차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직전 뮤비티저 속 파티 참석준비에 이어, 포토월 앞에서 자유로운 포즈를 펼ㄹ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정연-다현-채영, 모모-미나-쯔위, 나연-사나-지효가 서로를 끌어안고 상큼 발랄한 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한껏 표출돼 눈길을 끈다.

신곡 'The Feels'는 루브한 베이스 사운드와 디스코 신스 비트 등이 결합된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핵심으로 하는 빠른 템포의 디스코 팝곡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내달 1일 오후 1시 영어 신곡 'The Feels'와 뮤직비디오를 글로벌 발표하며, 음원발표 한 시간 뒤인 당일 오후 2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후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 ABC 'GMA3: 왓 유 니드 투 노' 등 미국 인기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신곡 'The Feels' 무대를 선보인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