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스트레이 키즈, 'NOEASY' 활동 마무리…밀리언셀러·글로벌 호성적 등 '커리어하이'

발행일 : 2021-09-29 18:37:40

[RPM9 박동선기자] 정규2집 NOEASY(노이지)로 펼쳐진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역대급 행보가 마무리됐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26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정규2집 NOEASY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NOEASY 활동은 지난달 23일부터 타이틀곡 소리꾼과 수록곡 DOMINO(도미노) 등과 함께 약 한 달간 펼쳐졌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활동 간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구름을 타고 떠다니는 듯한 퍼포먼스와 도깨비 손모양 등 다양한 포인트안무는 물론, 특유의 자유분방 에너제틱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국내외 대중의 집중적인 관심을 얻었다.

이러한 관심들은 앨범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의 국내외 차트성적으로 나타났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 제작음반 최초의 밀리언셀러인 누적 출고량 121만장(가온차트 기준) 기록을 비롯해, 52개국 아이튠즈 송차트 1위,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200 차트인, 미국 빌보드 차트(9월4일자) 7개 부문 차트인, KBS2 뮤직뱅크·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 6관왕 등의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29일 오전 7시 기준 8554만뷰를 기록, 자체 최단 1억뷰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2집 NOEASY 활동으로 커리어하이를 달성,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우승으로 각인된 'K-퍼포 대장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NOEASY 활동 종료를 기념한 재킷촬영 비하인드컷을 통해 팬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