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옹성우, 카카오TV '커피 한잔 할까요?' 첫 스틸 공개…'커피향 나는 꽃미남'

발행일 : 2021-09-30 14:42:39

[RPM9 박동선기자] 옹성우가 훈훈한 바리스타로 완벽 변신한 모습과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 속 캐릭터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30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의 옹성우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에스프레소 머신 앞에서 커피내리기에 열중하는 바와 함께 직접 핸드드립 주전자를 들고 커피를 내리는 등의 모습을 보이는 옹성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커피를 내리는 모습과 함께 비쳐지는 옹성우의 편안한 표정과 몸짓 등은 “향기로운 커피향과 따뜻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곳, 2대 커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라는 내레이션을 담은 티징콘텐츠와 함께 실제 바리스타의 느낌은 물론, 옹성우 특유의 훈훈한 분위기와 감각을 더욱 직접적으로 와닿게 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연출/극본 노정욱,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문)는 허영만 화백의 탄탄한 원작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회당 25분 내외의 총 12부작의 미드폼 드라마로,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 분)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휴먼극이다.

제작진은 “순수한 열정만으로 시작한 바리스타의 길에서 부딪히고 넘어지며 커피와 세상을 배우고 성장해 가는 강고비로 그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가 탄생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카카오TV <커피 한잔 할까요?>는 오는 24일 첫 공개와 함께, 매주 목·일요일 오후 5시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