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tvN 지리산, 메인포스터 공개…전지현 vs 주지훈 '극과 극의 지리산'

발행일 : 2021-09-30 16:12:40

[RPM9 박동선기자] tvN 15주는 특별기획 '지리산'이 메인포스터와 함게 전지현과 주지훈 등 주인공의 대비된 컬러감을 비추며, 방영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0일 tvN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제작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 메인포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화기(火氣)를 머금은 붉은 불티들 한가운데서 결연한 눈빛을 띠는 전지현(서이강 역)과  냉기(冷氣)로 가득한 한겨울 눈발을 맞으며 아래를 내려다보는 슬픈 눈빛의 주지훈(강현조 역)의 모습이 대비된 컬러로 배치돼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특히 컬러감이나 비주얼 이미지의 포인트와 함께,  ‘그 날 이후 다시는 오를 수 없었던 곳’과 ‘그 날 이후 다시는 벗어날 수 없었던 곳’이라는 문구들은 두 주인공들이 펼칠 서로 다른 연기컬러와 함께 드라마가 지닌 미스터리컬한 감정선들을 시사하는 듯 보여 관심을 끈다.

한편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내달 23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