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세븐틴, '세새낮뜨' 힙합팀 에피소드 공개…'진심어린 음악애정·팬사랑 6년'

발행일 : 2021-10-01 10:45:27

[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이 힙합유닛 멤버들의 ‘세븐틴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세새낮뜨)’ 영상과 함께 컴백앨범으로 비쳐질 여전한 음악열정과 팬사랑을 시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 (세새낮뜨) Ep.2 : Hiphop Team’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는 세븐틴의 유닛 콘텐츠로 데뷔 후 6년이라는 시간 동안 쌓아온 성장 스토리를 힙합팀, 보컬팀, 퍼포먼스팀으로 나누어 전하는 영상이다.

영상에는 에스쿱스, 원우, 민규, 버논 등 세븐틴 힙합유닛 멤버들이 데뷔 당시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성장사 속 다양한 포인트를 짚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음악적인 시야가 넓어지고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명확해졌다"라는 성장점과 함께, “일주일 휴가를 받았을 때 3일 동안 힙합팀 뮤직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면 찍을 정도의 열정이 있다. 그 원동력은 결과적으로 캐럿”이라며 팬애정을 드러내는 바가 눈길을 끈다.

힙합팀은 영상을 마무리하며 “우리의 속마음을 캐럿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소중했던 시간이었다. 지금까지 저희와 함께해준 캐럿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고 앞으로도 저희가 써 내려갈 많은 이야기 속에서 함께 해주셨으면 좋을 것 같다”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2일 미니 9집 ‘Attacca’(아타카)를 발매하는 가운데, 예약 판매 단 하루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 장을 돌파하는 등 벌써부터 역대급 기록을 가늠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