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라잇썸(LIGHTSUM)이 하이틴 러블리 컬러의 티저컷을 추가 공개하며, 새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를 기점으로 한층 다채로운 매력컬러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1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라잇썸 싱글2집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두 번째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개별 및 단체 등으로 공개된 콘셉트컷에는 러블리한 매력을 보이는 하이틴 스타일의 라잇썸 멤버들이 묘사돼있다.
이는 직전 공개된 1차 콘셉트컷 속 청순 카리스마 매력과는 대비된 것으로,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 당시의 컬러감을 좀 더 발전시킨 듯한 인상과 함께 이번 싱글 2집이 더욱 다양한 매력들을 보이기 위한 새로운 행보임을 짐작케하는 바가 되고 있다.
라잇썸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 이후 4개월만의 신보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퓨처베이스 컬러의 하우스 곡 VIVACE'(비바체)를 비롯해 총 3곡으로 구성된다.
한편 라잇썸 싱글2집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내달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