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아이유가 콘셉트티저 공개와 함께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 발표를 공식화,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5일 EDAM(이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 새 디지털싱글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 콘셉트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컬러풀 배경과 민들레, 무지개 등 키치한 멋의 오브제 배경과 함께 양손에 아이스크림을 쥔 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지난 1일 공개했던 “meet again when strawberry moon comes up. from IU (스트로베리 문이 뜨면 다시 만나. 아이유로부터)”라는 글귀와 함께 거대한 붉은 달이 그려진 의문의 이미지가 상징하는 '신곡 발표'의 의미를 공식화 하는 바와 함께, 신곡으로 표출될 다양한 컬러의 아이유 음악감성을 예고하는 첫 서막으로서 관심을 끈다.
아이유 신곡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은 지난 3월 정규 5집 ‘라일락’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되는 곡으로, 선공개곡 '셀러브리티'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음악 멋을 비췄던 '라일락' 활동에 이어 또 다른 새로운 멋을 선보일 것을 가늠케 하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영화 ‘브로커’ 촬영과 다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올 한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