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엔하이픈이 청량 스포티한 감각의 첫 뮤비티저와 함께, 첫 정규앨범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8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디멘션 : 딜레마)’ 타이틀곡 ‘Tamed-Dashed’의 뮤비티저 1차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푸른 빛 바다에서 물장난을 치는 청량한 모습과 함께 유니폼을 맞춰 입고 모래사장에서 럭비경기를 펼치는 스포티한 모습의 엔하이픈 멤버들이 담겨있다.
특히 청량한 바다배경과 럭비경기의 스포티한 분위기와 함께 중간중간 단정한 셔츠차림의 멤버들이 비쳐지며, 새로운 반전에 대한 감각을 예고하는 바 관심을 끈다.
엔하이픈 첫 정규 ‘DIMENSION : DILEMMA(디멘션 : 딜레마)’는 엔하이픈의 데뷔와 함께 해온 원더키드(Wonderkid)와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 등 하이브 레이블즈 사단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된 작품으로, 데뷔 후의 세상이 생각보다 복잡하고 모순된 새로운 차원의 세계임을 깨달은 이들이 겪는 정체성혼란과 끊임없는 전진을 다양한 톤으로 묘사하는 작품으로서 인식된다.
타이틀곡 ‘Tamed-Dashed’는 욕망을 기준점으로 한 딜레마에 따른 이야기를 묘사한 1980년대 감성의 뉴 웨이브 장르 곡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2일 오후 6시 ‘DIMENSION : DILEMMA’를 발표, 발매 당일 밤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컴백쇼 ‘DIMENSION : DILEMMA’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