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싱어송라이터 라디가 ’prod by 라디’ 시리즈 신규앨범과 함께, 프로듀서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11일 리얼콜라보 측은 라디 새 프로듀싱 싱글 'prod by 라디 3 - Easy Love'가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라디는 대표곡 'I'm in love'를 비롯한 '엄마', 'Couple song', '오랜만이죠' 등을 내놓은 가수이자, 아이유·이승기·원더걸스·2PM 등의 아티스트 곡들을 만든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다.
싱글 'prod by 라디 3 - Easy Love'은 지난해말 베스트 앨범 'Ra.D'를 끝으로 잠정 가수활동을 중단하고 프로듀서 활동에 전념하는 라디의 세 번째 프로듀싱 작품이다.
타이틀곡 'Easy Love'는 라디와 한국콘텐츠흥원 인재양성 프로젝트 '66' 출신 싱어송라이터 99honest, 신예 뮤지션 신예 뮤지션 ‘CISHATER’(본명 손창민) 등과 함께 한 곡으로, 라디 특유의 시크멜로디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무조건적 사랑의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한편 라디는 금일 오후 6시 새 프로듀싱 싱글 'prod by 라디 3 - Easy Love'를 발표, 신인 발굴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