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가수 청하의 잠재된 감성보컬 매력이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One the Woman)’ OST로 비쳐질 전망이다.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공식채널을 통해 청하가 가창한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One the Woman)’(연출 최영훈 /극본 김윤 /제작 길픽쳐스)의 세 번째 OST ‘Someday (썸데이)’의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반려견 밤비, 아란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반려견들의 귀여운 방해공작 속에서도 곡에 집중하는 청하의 모습과 함께, OST로 펼쳐질 청하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매력적인 보컬이 일부나마 공개돼 관심을 끈다.
청하가 가창한 '원더우먼' OST 'Someda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될 예정인 가운데, 금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녹음실라이브 등 티저 성격의 콘텐츠 릴레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청하가 OST주자로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 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를 그린 ‘코믹버스터’ 드라마로,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