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몽환감성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가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OST 라인업의 서막을 연다.
14일 모스트콘텐츠 측은 사비나앤드론즈가 가창한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첫 OST 'Moving Away'가 금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OST 'Moving Away'는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과 함께, '너를 닮은 사람' 음악작업을 맡은 남혜승 음악감독을 필두로 박상희 작곡가와 Janet Suhh(자넷서) 등 실력파 뮤지션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이 곡은 희주(고현정 분)의 혼란스러운 내면을 표현하듯, 잔잔한 피아노 선율을 배경으로 한 섬세한 현악기 연주와 함께, 절제된 분위기에서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드러내는 사비나앤드론즈의 몽환적 음색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준다.
한편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고현정 분)와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신현빈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