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이진혁이 연예인과 일반인으로서 자신의 모습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이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새 앨범의 매력을 한층 더 기대케했다.
17일 티오피미디어 측은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이진혁 vs 이진혁 l 이진혁이 좋은데, 이진혁도 좋으면 어떻게 하죠?’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신보 Ctrl+V의 메인 콘셉트인 '연예인 이진혁 vs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별명, 첫인상, 노래 취향, 장, 단점, 고민과 최종 목표 등 키워드 토크형태로 표현하는 영상이다.
특히 스스로 매력포인트로 꼽은 '웃음'이나 음악취향(다양하게 vs 밴드·OST) 등 연예인으로서 좀 더 구체화되고 다양한 방면에 귀기울이는 바와 함께, 보물 1호로 ‘가족, 아롱이(강아지)'와 함께 팬덤 '브이단'을 집중적으로 애정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끌었다.
또한 '행복하게 오래 살기'라는 인생목표 가운데서도, 연예인으로서의 '최종이 없는 새로운 모습'을 언급하는 바는 아티스트로서의 다채로운 매력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꾀하는 이진혁의 자세와, 그를 표현해낸 신보 Ctrl+V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낸다.
한편 이진혁의 4th Mini Album [Ctrl+V]는 오는 18일 음원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밤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