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0여 종 구성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셀프네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고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매니큐어로 불리는 네일 폴리쉬와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과 레이어링 네일을 판매한다.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인 1분 네일은 비오틴과 케라틴 성분이 함유돼 손톱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레이어링 네일은 시럽 타입으로 투명하게 발색돼 덧 바를수록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젤 네일스트립은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이다.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출시되어 부담 없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빅스톤이 추가된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디자인마다 어울리는 빅스톤 스티커가 동봉되어 원하는 디자인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네일시장에 새로운 트렌드인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도 출시됐다. 완전 경화가 아닌 상태로 손톱에 맞게 밀착되어 구워져 이물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광택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강화한 상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나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클립스 글로즈젤 네일스트립’ 10종을 선보여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램프도 마련됐다. 휴대용타입과 거치형타입으로 편의에 따라 선택해 구매가 가능하다. UV·LED램프는 USB연결 방식과 건전지 방식 두 가지로 형태로, 한 번에 4개의 손가락(성인기준) 정도 말릴 수 있어, 셀프네일 족의 눈길을 끄는 상품이다.
이 밖에도, 간편네일뿐만 아니라 케어부터 아트네일을 할 수 있는 상품들도 같이 준비됐다. 네일 관리용품과 젤네일폴리쉬, 글리터, 파츠, 스티커 등의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들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선보여 네일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