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의 '성숙한 청춘의 사랑표현'이 핵심 포인트 단위로 공개돼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새롭게 하고 있다.
1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미니9집 ‘Attacca’(아타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는 기존 하이라이트 콘텐츠들과는 사뭇 달리 곡의 분위기에 맞춰 세븐틴 멤버들이 차례대로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는 모습과 함께 수록 전곡의 포인트를 릴레이 형태로 비추는 모습이다.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의 ‘소용돌이’를 시작으로 에너제틱 멜로디와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 절도있는 비트 위 팝매력이 돋보이는 ‘Crush’(크러쉬) 등 완전체 곡에 이어 톡톡 튀는 힙매력의 퍼포먼스팀 곡 ‘PANG!’(팡!), 섬세한 보컬하모니가 돋보이는 보컬팀 유닛곡 ‘매일 그대라서 행복하다’, 감성어쿠스틱 톤과 힙합리듬의 조화가 이색적인 ‘그리워하는 것까지’ 등 유닛곡들의 포인트가 자연스럽게 흐르며, 청춘매력 세븐틴의 성숙감을 새롭게 인식시킨다.
또한 팝펑크 컬러의 조슈아, 버논의 유닛곡 ‘2 MINUS 1’(투 마이너스 원)의 신선함도 눈길을 끈다.
이렇듯 세븐틴은 완전체, 유닛 등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미니 9집 ‘Attacca’로 청춘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2일 미니 9집 ‘Attacca’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