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우아! 나나, 웹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캐스팅

발행일 : 2021-10-19 16:02:33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woo!ah!(우아!) 나나가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으로 연기돌 행보를 이어간다.

19일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우아! 나나가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웹드라마 메가 히트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세 번째 시즌으로,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되어 버렸던 인물들이 대학생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청춘 성장 로맨스를 그린다.

나나는 극 중 윤아라 역을 맡는다. 윤아라 캐릭터는 주아대학교 연극영화과 내 인기녀이자, 자신을 진심으로 좋아해준 정지성 덕분에 스스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인물이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나나의 '일진에게 반했을때' 캐스팅은 지난해 말 '노빠꾸 로맨스'로 첫 발을 내디딘 연기행보를 이어가는 것으로 의미가 있다.

우아! 나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즐겨보던 시청자였는데 이렇게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합류하게 돼서 기쁘다"라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 전작에서 마무리 되지 않았던 윤아라와 정지성과의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나가 속한 그룹 woo!ah!(우아!)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