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국내 EDM신의 터줏대감으로도 꼽히는 DJ 반달락이 신곡과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새롭게 선물한다.
20일 워나엔터테인먼트 측은 DJ 반달락의 신곡 My Vibe(마이 바이브)가 금일 정오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반달락은 티에스토(Tiesto), 제드(Zedd),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등 글로벌 DJ들의 내한무대는 물론 월드뮤직페스티벌, 월드 클럽 돔, 월드DJ페스티벌 등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 무대부터 클럽 크로마·파티브랜드 '퓨처클럽' 디렉터 활동까지 국내 EDM신의 독보적 존재로 꼽히는 DJ 겸 프로듀서다.
신곡 My Vibe(마이 바이브)는 지난 6월 발표된 Better(베러) 이후 3개월만의 신곡으로, 지난 10일 온라인 진행된 2021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무대에서 선공개된 바 있다.
이 곡은 몽환적인 벌스(Verse)와 슬랩하우스 스타일의 베이스라인의 조화를 배경으로 반달록 특유의 파워풀 컬러를 집중적으로 표출, 몽환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감각을 준다.
이는 전작 Better로 함께 한 보컬리스드 조딘 케인의 보컬로 표현되는 가삿말 속 자신감 있는 긍정메시지들을 더욱 직관적으로 비추는 바로 매력을 느끼게 한다.
한편 반달락 신곡 My Vibe(마이 바이브)는 금일 정오부터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