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NCT 127(엔시티 127)이 가사를 모티브로 한 단편소설 콘텐츠를 통해 컴백곡의 분위기와 매력을 색다르게 소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NCT 127 리패지키 티저 ‘Story Of Favorite’(스토리 오브 페이보릿) 1편을 공개했다.
‘Story Of Favorite’(스토리 오브 페이보릿)은 NCT 127 신곡 ‘Favorite’의 가사를 모티브로 한 단편소설과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이미지, 영상클립 등으로 구성된다.
금일 공개된 1편은 사랑에 빠지게 된 이야기와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의 태용, 유타, 도영, 재현 등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해당 콘텐츠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고, 환희가 되어준다는 내용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R&B 팝댄스 곡 ‘Favorite’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또한 SM이 주창해온 혼합 영상 콘텐츠 장르 ‘CAWMAN’(만화·애니·웹툰·모션그래픽·아바타·소설 영문약자 합성어)의 시작으로 인식돼 팬들은 물론 업계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리패키지 ‘Favorit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