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ITZY(있지)가 스페셜에디션 발매와 함께, 첫 정규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ITZY 첫 정규 'CRAZY IN LOVE' 스페셜에디션이 오는 22일 정식발매된다고 전했다.
'CRAZY IN LOVE' 스페셜에디션은 지난달 24일 발표 이후 1개월만에 발표되는 신규 버전 피지컬 앨범이다.
이번 스페셜에디션은 뮤비 8000만뷰에 육박하는 타이틀곡 LOCO와 금일 1000만뷰를 뛰어넘은 후속곡 SWIPE(스와이프) 등 거듭된 활동과 함께, 발표 이후 '빌보드200' 11위, '월드디지털송세일즈' 10위, '빌보드 글로벌(미국제외)' 45위, '빌보드 글로벌200' 69위 등 글로벌 성과를 달성케한 국내외 대중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발표되는 것이다.
미공개 이미지를 가득 담은 포토북 버전, 콘셉트필름이 수록된 주얼케이스 버전 등 두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앨범은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까지 이어진 ITZY의 히트행보를 '6연속' 단위로까지 넓히는 데 일조하는 배경이 될 것으로도 보인다.
한편 ITZY는 최근 후속곡 'SWIPE'로 활동에 돌입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